본문 바로가기
좋아하는 것/게임

에픽게임즈에서 GTA5 무료로 평생소장하자!

by 동까러브 2020. 5. 16.

 

이번에 에픽게임즈에서 일을 냈습니다! 바로 전세계적으로 히트작인 GTA5를 무료배하기로 한것인데요!

그것도 단순 게임타이틀만 주는게 아니라 게임머니와 각종 지원품을 주는 프리미엄 에디션을 무료로 배포하고있습니다.

무료배포는 5월15일부터 5월 21일까지니까 날짜 유의하셔서 꼭 기간안에 미리 받아놓으셔야합니다!

그러면 거두절미하고 바로 GTA5 무료배포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https://www.epicgames.com/store/ko/

 

Epic Games Store | Official Site

A curated digital storefront for PC and Mac, designed with both players and creators in mind.

www.epicgames.com

 

우선 위의 링크를 눌러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접속해주세요. 그리고 기본적으로 에픽게임즈의 아이디를 만들어야겠죠?

회원가입절차는 게이머분들이라면 손쉽게 하실거라 생각하여 가입절차는 설명을 생략하겠습니다.

하지만 GTA5 무료배포를 받기 위해서는 회원가입뿐만 아니라 2단계 인증을 하셔야 무료배포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

정말 하나도 어렵지않으니 천천히 따라오시면 될 것 같습니다.

 

 

 

 

 

2단계 인증은 총 3가지 방법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1. 에픽스토어 인증 앱을 설치하여 인증 앱의 보안 코드를 받아 인증하는 방법
  2. 본인명의의 휴대폰으로 SMS 메시지를 받아 보안코드를 입력해 인증하는 방법
  3. 계정과 연결된 이메일로 보내진 보안코드를 사용하여 인증하는 방법 

이렇게 3가지 방법 중에서 편한 방법으로 진행하시면 되고, 참고로 저는 네이버 이메일을 통해 후딱 인증해버렸습니다.

이런 인증은 다른 게임이나 사이트 등에서 많이 해보셔서 쉽게 진행하실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2단계 인증까지 끝냈다면 이제 GTA5를 받을 일만 남았습니다!

에픽게임즈 스토어 메인페이지에서 GTA5 무료배포 페이지로 접속하신 뒤 주문하기 버튼을 누르면

위와 같은 결제창같이 생긴 창이 뜨는데 가격이 0원이기 때문에 걱정하지마시고 주문하기 버튼을 눌러서 진행해주세요.

 

 

 

 

 

 

그러면 GTA5 구매가 완료되면서 구매완료 안내창이 뜨게됩니다!

하지만 여기서 끝난게 아니죠. 에픽게임즈 런처를 깔아주셔서 접속하신 뒤에 라이브러리에 들어가주세요.

 

 

 

 

 

라이브러리에 GTA5가 등록되어있다면 이제 GTA5를 평생소장할 수 있게 되신겁니다!

시간여유가 되실 때 게임 설치를 해두시면 바로 GTA5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GTA5 사양을 알려드리면서 글을 마치겠습니다.

GTA5는 고사양 게임으로 원활한 게임진행을 위해서는 권장사양 이상의 컴퓨터 사양을 갖추는 것이 거의 필수입니다.

게다가 저장공간이 95GB 이상 필요하기 때문에 꼭 다운로드 전에 여유공간을 확보해주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GTA5 무료배포를 받는 과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전세계적인 히트작 GTA5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기회는 정말 다시는 오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꼭 이번 기간 내에 무료배포를 챙기셔서 갓겜 GTA5를 평생 즐길 수 있는 특권을 누리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