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재림 블로그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의 특별편 잘린 부분 공개

by 동까러브 2020. 7. 22.

재림 블로그가 실시간 검색어에 갑자기 나타나 많은 분들이 어리둥절 하실텐데요.

왜 실검에 뜨게 됐는지 천천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작가의 블로그에 추가 후기 포스팅 알림(사진=네이버웹툰)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의 베댓 (사진=네이버웹툰)

 

최근 완결된 웹툰인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의 후기가 22일 공개되었는데 나머지 뒷이야기와 서비스 컷들은 작가 재림의 블로그에 올렸다는 작가의 말과 함께 "블로그로 가시면 후준&근영의 문 닫힌 후 뒷 이야기를 보실 수 있어요!"라는 댓글이 베댓으로 올라와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베댓이 발단이 되어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의 독자들이 재림 작가의 블로그에 관심을 보인 것 같습니다. 재림의 블로그에 올려진 게시물은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의 추가 후기로 많은 분량탓에 웹툰 후기에 다 올리지 못한 독자들의 질문에 대한 답과 함께 특별편 마지막 부분의 후준과 이근영의 스킨십 장면 중에서 웹툰에선 수위가 높아 편집된 장면들이 공개되어 있습니다.

 

즉, 독자들이 후준과 이근영의 미공개된 수위높은 스킨쉽 장면을 보기 위해서 작가의 블로그를 검색하다보니 검색 순위에 노출이 된 것 같습니다. 미공개 장면을 보시려면 재림(jaerim15)의 블로그에 들어가시면 추가 후기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